빠른메뉴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895 현대프리젠트빌딩 6층 031 . 904 . 3181

은혜로운말씀

누가 복을 받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40회 작성일 19-11-23 12:32

본문

제목 : 누가 복을 받을까?

본문 : 시 편 371-11

날짜 : 2019. 09. 01

 

서 론

물질이 있으나 평안함이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권력이 있으나 불안하고 초조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여러분 복이라는 것은 저녁에 편안히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 복이고, 마음에 기쁨이 있다는 것도 복이고, 영원한 천국을 가진 것이 바로 복 중에 복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누가 이런 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성경은 세 가지로 이야기 합니다.

 

본 론

1. 선을 행하는 자가 복을 받습니다.

선을 행하는 사람은 악을 행하는 자들의 종말과, 불의를 행하는 사람의 결말을 알고 있습니다. 불의를 행하고 악을 행하는 사람의 결말은 말씀처럼 속히 베임을 당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을 행하는 자는 이들을 절대 부러워하지도 않고, 시기하지도 않고, 불평하지도 않습니다. 누가 선을 행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로 하나님을 의뢰하는 사람이 선을 행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의뢰하다보면 하나님을 의지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과 함께 살다보면 하나님의 성품을 닮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성품은 악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성품은 선만 있는 줄 믿습니다. 그런고로 하나님과 함께 하면 그 선한 인격이 나에게 오게 되는 것입니다. 선한 성품이 나에게 와서 선을 행하게 될 줄 믿습니다. 두 번째로는 성실한 사람이 선을 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실하고 정직하게 먹을거리를 찾는 사람이 선을 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악한 방법으로 물질을 얻고 권력을 얻는 사람은 절대 기대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왜 우리에게 건강과 장수를 주셨는지, 물질과 권력을 주셨는지, 평안함과 쉼과 영생을 주신 것은 바로 선한 곳에 쓰라고 이 모든 것을 주신 줄 믿습니다. 하나님께 사랑받는 방법은 선을 행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하나님께 받은 모든 것을 가지고 하나님 영광을 위해서 쓰고 많은 사람에게 정말 선한데 쓰임받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선을 행하는 자가 복을 받습니다.

2. 여호와를 기뻐하는 자가 복을 받습니다.

여호와를 기뻐하라고 합니다. 하나님 만나는 것, 기도하는 것, 예배하는 것, 봉사하는 것,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을 기뻐하면 너의 마음에 소원을 이루어 주신다고 합니다. 우리의 모든 삶에 모든 소원하는 것에 기도의 내용들을 응답하시고 복을 주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 앞에 복 받기를 원한다면 하나님을 가까이 하시기 바랍니다. 여호와를 기뻐하는 사람은 인생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고 삽니다. 맡기면 평안해집니다. 행복해집니다. 여유로워집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면 안전합니다. 보호해 주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께 기도로 맡기는 것입니다. 기도로 내 가족들을 내 자식들을, 내 건강도, 내 물질도, 내 앞날도 맡기고 산다면 하나님께서 철저하게 보호하시고 복의 복을 더할 줄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잠잠하고 참고 기다려야 하는 것입니다. 불평하지 말고 감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복을 주신 이유는 하나님을 영광을 위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데 쓰라고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을 여호와를 기쁘게 하시면 복을 받습니다. 소원에 응답이 있습니다. 우리의 삶의 길이 형통하게 됩니다.

 

3. 온유한 자가 복을 받습니다.

온유하다는 것은 주인에게 길들여지는 것입니다. 훈련되어진 것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나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 길들여져야 합니다. 내 속사람을 새롭게 하고, 내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고 내 성격, 못된 인격적인 것을 다 말씀으로 깨뜨리고 성령의 불로 녹이고,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아서 우리는 온유해 져야 될 줄 믿습니다. 온유하면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온유하면 건강하고 장수합니다. 온유하면 땅을 차지하게 됩니다. 온유하면 하나님과 동행하며 영원토록 살게 됩니다. 온유하면 더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온유하면 더 행복한 삶을 살게 됩니다. 온유하면 삶의 기쁨이 있습니다. 온유하면 하나님께서 복의 복을 주십니다. 온유하면 잠을 잘 잘 수가 있습니다. 온유하면 강해집니다. 진짜 강한 사람은 성질 더러운 사람이 아니라 온유한 사람이 강한 사람입니다. 그 사람이 건강하고 그 사람이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삶의 모든 환경을 변화시키는 능력이 있는 줄로 믿습니다.

 

결 론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이러한 사람이 복을 받습니다. 첫째로 선을 행하는 자가 복을 받습니다. 둘째로 여호와를 기뻐하는 자가 복을 받습니다. 셋째로 온유한 자가 복을 받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렇게 하여 복을 받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