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메뉴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895 현대프리젠트빌딩 6층 031 . 904 . 3181

은혜로운말씀

예수의 이름으로 구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53회 작성일 19-06-28 20:23

본문

제목 : 예수의 이름으로 구하라

본문 : 사도행전 429-31

날짜 : 2019. 03.24

 

서 론

이름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이름으로 인하여 또한 많은 권한을 가지기도 합니다. 역사문헌에 드러나는 많은 사람들의 업적에는 그 사람의 이름이 항상 표현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사람의 이름을 알고 그 사람의 능력을 보게 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이름에는 어느 정도의 능력이 있을까요? 예수님의 이름에는 우주 만물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님이 우주를 만드시고 주관하십니다. 예수의 이름에는 만물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과 또한 생명을 줄 수 있는 능력과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이 예수의 이름에는 있는 줄 믿습니다. 오늘 본문말씀을 통해서 예수의 이름으로 세 가지 것을 구하라고 합니다.

 

본 론

1. 예수의 이름으로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이 전해지도록 구해야 합니다.

당시에 너무 핍박이 많았습니다. 베드로에게 요한에게 사도들에게 주의 종들에게 많은 위협과 핍박과 박해가 많아지자 더욱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해달라고 고백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복음이 무엇입니까?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했습니다. 바로 이 것을 전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데 우리는 부끄러울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가 죄짓는 자리를 인도한다면 부끄럽겠지만 우리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를 전하는데 있어서 더욱 담대해야 할 줄 믿습니다. 베드로도 요한도 사도들도 이 복음을 전하는데 있어서 예수의 이름으로 구한 것입니다. 우리는 어디 가서 복음을 전할 때 담대히 전해야 할 줄 믿습니다. 자신 있게 전하시기 바랍니다. 전도는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전도는 한 사람을 살리는 일이고 구원하는 일이고, 그 사람에게 가장 좋은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전도할 때에 예수의 이름으로 강하고 담대하게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내 이야기를 하면 부끄럽습니다. 그러나 예수의 이름으로 복음을 전한다면 부끄러운 것이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구원받아야 합니다. 인류는 주님 앞에 다 나와야 합니다.

 

2. 예수의 이름으로 병 고침 받도록 구해야 합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손을 얹으면 병마가 사라지고, 질병이 사라지고, 마음에 어둠이 사라지고, 슬픔이 사라집니다. 예수님 근처에는 수 많은 병자가 있었습니다. 장님, 귀머거리, 앉은뱅이, 혈루증 앓은 여인, 간질을 가진 사람, 수많은 병자가 있었지만 예수 앞에 나온 모든 사람은, 예수 이름으로 나온 사람은 모두 고침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은 첫째로 가르치시고 둘째로 복음을 전파하시고 셋째로 백성중의 모든 병을 고치시는 일을 하셨습니다. 가르치고, 전파하고, 고치는 일이 예수님의 3대 역할입니다. 저와 여러분이 능력 받아 그 일을 감당해야 할 줄 믿습니다. 또한 예수님은 우리에게 귀신을 쫓아낼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이 귀신이 들어오면 마음을 불안하게 합니다. 마음이 어두워지고 삶이 싫어지고, 짜증나고, 분노가 생기고, 불화가 생기고, 분열이 생기고, 그 곳에 불평만이 가득하게 됩니다. 그럴 때 우리는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마음을 어둡게 하고 어지럽게 하는 모든 귀신아 모두 물러가라고 담대하게 얘기해야 하는 것입니다. 내 이름으로는 불가능한 것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예수의 이름으로 나아가라는 것입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육신의 병도 고치시고 마음의 병과 영혼의 병도 고치시고 삶도 고치시기를 예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3. 예수의 이름으로 표적과 기사가 일어나도록 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인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보다 할 수 없는 일이 더욱 많습니다. 무능력하고 힘의 한계일 때를 느낍니다. 그럴 때 예수의 이름이 필요한 것입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나아가면 사람의 한계를 넘어서게 되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나아가면 모든 것이 해결 되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본문 30절에 표적과 기사가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합니다. 바로 기적을 말합니다. 기적은 사람의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일으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우리의 이름으로는 기적을 일으킬 만한 능력이 없습니다. 우리의 이름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앞세우면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내 이름보다는 예수의 이름을 앞세우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예수의 이름으로 표적과 기사가 일어나게 해달라는 기도가 필요한 것입니다.

 

결 론

마지막 때에는 성령이 충만해야 합니다. 그래야 자신의 욕심을 이길 수 있고, 죄를 이길 수 있고, 세상을 이길 수 있고, 귀신을 이길 수 있고 삶의 능력 있는 삶을 살게 될 줄 믿습니다. 성령 받으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구했더니 우리의 부족한 사람이 강해지고 연약한 사람들이 성숙해져서 하나님이 보실 때 쓰임 받을 만한 능력 있는 사람이 되는 줄 믿습니다. 담대 합시다. 강합시다. 복음 전하는데 있어서 부끄러워하지 맙시다. 영혼 구원에 힘씁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