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메뉴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895 현대프리젠트빌딩 6층 031 . 904 . 3181

은혜로운말씀

강한 그리스도인(벧전5:6~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현주 댓글 0건 조회 2,634회 작성일 16-10-15 00:00

본문


제목 : 강한 그리스도인


본문 : 베드로전서 56~11


날짜 : 2016. 10. 09


 


 


서 론


 


그리스도인은 약해서는 안됩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절대 약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강해야 하고, 강해야 억울하고 연약한 사람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이 땅에 사는 동안에 강하게 사는 것을 원하십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강한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습니까?


 


본 론


 


1. 주님께 맡기면 강한 그리스도인이 됩니다.


하나님께 우리의 문제를 맡긴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대신해서 일해주시고, 우리의 모든 삶을 인도 하시고, 우리의 인생의 집을 든든하게 세워 주실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건강의 문제, 물질의 문제, 관계의 문제, 사업의 문제, 직장의 문제를 맡겨야 합니다. 한 가지만 맡기는 것이 아니라, 모든 문제를 다 맡겨야 합니다. 다 맡기면 하나님께서 우리 인생의 집을 붙잡아 주시고, 우리를 강하게 해 주실 것입니다. 맡기면 우리의 인생은 변화 됩니다. 맡기면 하나님이 책임져 주시고, 이끌어 주십니다. 맡기면 안전합니다. 하나님께 맡기고 살때에 우리는 강한 그리스도인이 됩니다. 창조주 하나님께 다 맡기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2. 근신하고 깨어 있으면 강한 그리스도인이 됩니다.


깨어 있어야 합니다. 마귀가 표적을 삼는 사람은 시험든 사람, 연약한 사람, 잘 삐지는 사람, 잘 무너지는 사람입니다. 마귀는 이런 사람들을 골라서 우는 사자처럼 두루 다니며 삼키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마귀의 밥이 되지 않으려면 근신하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신앙이 깨어 있어야 하고, 인격이 깨어 있어야 하고, 양심이 깨어 있어야 합니다. 신앙과, 인격과, 양심이 잠들어 있다면 그때부터 우리의 인생은 마귀의 표적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마귀를 대적해야 합니다. 예수님도 금식 기도 후에 마귀를 대적하고 물리치셨습니다. 말씀과 성령으로 무장해서 근신하고 깨어 있으며 마귀를 대적하고 물리쳐야 될 줄로 믿습니다. 중요한 것이 말씀과 성령으로 무장하는 것입니다. 성령님의 도우심을 받고 기도함으로 근신하고 깨어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3. 믿음을 굳건히 하면 강한 그리스도인이 됩니다.


우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한 다음에 마귀를 대적해야 합니다. 믿음을 굳건하게 하지 않고는 마귀를 대적할 수 없고, 강한 그리스도인이 될 수 없습니다. 마귀를 대적하려면 믿음의 힘을 키우고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해야 합니다. 믿음이 굳건해지면 고난을 이길 힘이 생기고, 믿음이 굳건해지면 영,,육이 강건해지며, 삶이 흔들리지 아니하고, 강한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 있고, 믿음으로 살면 강한 그리스도인이 되고, 강한 그리스도인이 되면 세상이 두렵지 않습니다. 강한 그리스도인이 되면 세상과 마귀가 건들지 못합니다. 악한자가 건들지 못합니다. 믿음이 있어야 강해지는 것입니다. 또한 믿음으로 성령 안에 있고, 믿음으로 기도 할 때에 우리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믿음을 굳건하게 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결 론


 


잊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은 비실비실하고 약하게 살다가 쓰러지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강한 것을 원하십니다. 주님께 맡기고, 근신하고 깨어 있으며, 믿음을 굳건하게 해서 강한 그리스도인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